일상 기록

한주의 마무리

파담 2021. 6. 6. 23:54
728x90

210606. 현충일. 일상기록

한주의 마무리는 잘들 하셧지요?
편안하고 느긋한 일요일을 보내면서 한주를 마무리 지으며 다시 월요일의 바쁘고 정신없는 쳇바퀴 속으로 돌아갈 준비를 합니다. 다시 열심히 살아갈 우리를 위해 주말은 되도록 잘~ 충전하셔서 기운가득하게 한주를 시작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은행골의 도로 초밥.
요즘 우연히 자주 접하게 되네요 먹어도 먹어도 담백하고 감칠맛나는 참치초밥은 풍미가 한가득, 일요일의 오후를 든든하게 해주네요.

테일러 커피의 아인슈페너.
테일러 커피의 아인슈페너는 몇해 전 처음 접한 순간 눈을 동그랗게 만들어준 커피였습니다. 스트로우 없이 크림먼저 드셔보세요 라는 말과 함께 한모금 마시는 순간 첫 인상이 잊혀지지 않네요. 학생때의 첫 인상이 굉장히 고급스러운 커피 였는데 세월 참 빠르네요.
아인슈페너를 처음 접한 커피였고 아직도 최애중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셨다면 다행입니다.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맞이 하고 다들 좋은 일 가득 하셨으면 좋겠네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