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담파담" 파담 뷰 입니다.
광교 아쿠아플라넷(아쿠아리움) 다녀온 후기와 아쿠아리움 보며 찍은 많은 사진들을 업로드 합니다.
아쿠아리움에서 다양한 물고기들을 구경 한게 벌써 몇년전인지 모르겠습니다.
광교에 시설도 깨끗하고 아쿠아리움이 지하에 생겼다는 얘기는 전해 듣고 시간을 내어 방문 했습니다.
주말엔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가족단위와 커플들로 대기줄도 상당히 길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 사실 첫번째 포기 후
두번째에 관람했다는. . 사실.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겠죠ㅎㅎ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에 식품코너를 지나쳐 돌아 나오면 아쿠아플라넷이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 하셨다면 2시간을 차감 해주십니다. 그리고 미리 티켓을 구매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기다리며 외부에 보이는 조형물.
이 조형물을 가까이서 보게 되신다면 대기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일반 입장권은 대인 2.6만원 / 소인 2.3만원
미리 예매하시는 것을 이용 하시면 접근성이 좋은 네이버 티켓으로
2.26만원에 예매 하실 수 있습니다.
위치와 예매 링크
아쿠아 플라넷 광교 문구와 큰 수조를 마주하셧다면 바로 입구 앞 까지 오셨습니다.
사진이 상당히 많다는 점. 저도 아쿠아리움에 방문한지 너무 오랫만이라 감격에 흥분되어
구도나 포커스가 많이 흔들렸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어 가볍게 봐주세요.
여기까지 두서 없이 촬영한 사진들 입니다.
관람을 마치고 너무 아쉬워 바로 옆에 붙어 있는 카페에 방문 하였습니다.
같이 운영하는 곳인지 여기에도 상어가 있는 수조가 벽면에 있고
카운터에도 수조가 있는 아주 생소한 카페 입니다.
대기하며 오래 서있고 관람하며 오래 걸었고 출구로 나올때는 당이 떨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카페에서 달달한 에크 커피와 케익을 먹으며 휴식했습니다. 주말이어서 사람이 붐볐지만 평일이라면 아주 쾌적하게 관람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시설도 깨끗하며 다양한 각도에서 물고기들을 관찰 할수 있어 매력 있는 아쿠아리움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