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제주 2일째 기록

파담 2021. 5. 28. 22:19
728x90

제주는 다른나라


제주에 머물고 있는지 이틀째.
총 일정 3박 4일 중 둘째 날 입니다. 제주로의 첫 여행이 너무 인상 깊게 남을 것 같습니다. 어느 곳을 둘러보아도 이국적인 느낌이 묻어나네요 일단 건물들이 낮고 나무들도 육지에서 보지못한 나무들이 참 많네요 왜 그동안 이렇게 좋은 제주를 진즉에 와보지 않았을까 후회아닌 후회가 드네요 ㅎㅎ

차를 타고 어디를 지나가나 말들이 초원에서 풀을 뜯어먹고 있는모습이 참 많네요 내륙촌사람이 많이 놀라다 갈것 같습니다.

성산일출봉은 아침 9시에 올랐는데 오르기 은근 힘이들더라구요 운동이 꽤나 되었답니다. 바람이 너무 강하게 불어 조심히 하산했고 내려오는길도 너무 아름다워 눈에만 담을 순 없었습니다.

바닷물도 너무 깨끗하고 일출봉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제주도에서 남은 일정동안 앞으로 2틀은 더 일상기록으로 남길 예정입니다. ㅎㅎ

제주 2일째 인상적인 순간 일상기록.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