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제품 상세 리뷰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향수 6개월 사용 후기

파담 2021. 5. 21. 22:55
728x90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BYREDO MOJAVE GHOST

 

바이레도 모하비고스트 향수는 광활한 모하비 사막의 정신적 아름다움. 거친 황야에서 꽃이 피어나기는 쉽지 않습니다. 뛰어난 발향과 전혀 무난하지 않은 향수. 색채가 강하며 아주 깊고 촉촉한 꽃과 우드계열의 짙은 느낌이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 하는 향 입니다.

"가볍고 우아한 암브레트의 탑 노트와 신선한 자메이카 네스베리와 결합되고 바이올렛의 가루질감이 샌달우드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마침내 따뜻한 찬틸리 머스크가 바삭한 앰버와 삼나무 뿌리를 둥글게 말아 모하비 유령의 생생한 정신을 피부에 남깁니다."

향수 노트 구성

탑 노트 : 암브레트 Ambrette
하트 : 마그놀리아 Magnolia , 샌달우드 SandalWood , 바이올렛 Violet
베이스 : 시더우드 CedarWood , 샹틸리 머스크 Chantilly Musk , 크리스피 엠버 Crisp Amber

 

아주 매력적이며 특별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향이 특징인 바이레도 향수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발견하게 된다면 꼭 한번 들러 다양하게 시향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모든 향이 개성있으며 평소에 주변에서 맡아보기 힘든 후각적인 자극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모하비 고스트는 제가 처음 바이레도를 접했을 때 가장 인기있던 향인 블랑쉬보다 더 매력적으로 다가와서 구매 했던 향수 입니다. 그렇다면 왜 블랑쉬가 아닌 모하비 고스트였나 하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향일수록 대중적인 향에 가깝습니다. 향수는 나를 표현하고 다른사람과의 차별점을 줄 수 있고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랑쉬도 분명 가장 인기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레도 향수들의 다양한 향수들과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무난하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왜냐면 다른 향들도 아주 훌륭 하거든요 이왕 사용해보는 것 남들과 조금 다른 선택을 해보자 해서 구매했던 향수인 모하비 고스트입니다.

바이레도 향수들의 특징은 이름을 너무 잘 지어 향수의 특징을 살려준다는 점이 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이름에 꽂혔습니다. 모하비 고스트, 이름에서 전해지는 이미지는 강렬하고 거친 장미 였습니다. 뜻을 찾아 보았고, 광활한 사막의 영혼을 표현하기 위해 베이스에 머스크한 향과 우드의 뿌리를 마련하고, 위에 짙은 꽃의 향을 얹어 표현했는데 실제로 맡아보면 아주 깊고 촉촉한 꽃향과 나무향이 어우러져 굉장히 강렬하고 우아한 향을 선사해 줍니다.

상세 보기

바이레도 향수 용기는 아주 심플하고 깔끔한게 특징입니다. 중성적인 느낌을 주며 어느 방에 있어도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유리로 된 병엔 맑고 투명한 향수가 담겨있고, 시크한 블랙 뚜껑이 향이 날아가지 못하게 단단히 붙잡고 있는 듯한 인상을 줍니다. 뚜껑은 자석으로 되어있어 열고 닫을때 제 위치에 딱 들어 맞습니다. 바이레도 향수 라벨지엔 간결하게 브랜드와 향의 이름만 적혀 있습니다. 어떤향인지 딱 봐도 알수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펌핑하는 부분에 BYREDO 의 B 가 음각으로 각인 되어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주는 디자인을 가장 선호하는데 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한번 펌프할 때마다 상대적으로 넉넉한 양이 분사 됩니다. 사용 할때마다 꽤나 신중하게 뿌리게 되네요

향수의 성분 리스트

알코올 , 향 , 물 , 메톡시벤조일 메톡시네이트부틸 , 메톡시나민산에틸헥실 , 알파소메틸리온 , 파르네졸 , 계피 , bnt.


가까이서 찍어 보았습니다. 이물감이 없이 아주 투명하고 깨끗해 보입니다. 속이 다 보이기에 신뢰를 주며 믿음직 스럽습니다. 향수의 성분 리스트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마다 피부에 잘 어울리는지는 성분 리스트를 참조해서 확인 하시고 사용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혹시나 향수를 뿌렸을 때 알러지 반응이 있을지 모르니까요. 제품 포장에도 적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저는 6개월 정도 넘게 사용 중이어서 버리고 없네요.

추천 포인트

깊고 짙은 꽃향과 우드계열의 향의 조화가 아주 이색적입니다. 무난하지 않고 좀 더 강렬한데 우아한 향을 찾으시거나 니치향수에 입문 하신다면, 그리고 향이 무겁지는 않으며 적당하게 가볍고 머스크와 우드계열이 끝향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봄 혹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시향하기전에 향 이름에 먼저 꽂혀서 무턱대고 구매 한 케이스 지만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중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해 볼 기회가 있으시다면 시향 먼저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향수에 대해 6개월 정도 사용중 후기를 포스팅 했습니다.

니치향수, 이색적이고 특별한 향을 기대하신다면 추천드리며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과 좋아요 를 부탁드립니다.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바이레도 가장 인기있는 향 블랑쉬의 핸드크림이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바이레도 블랑쉬 핸드크림 1주일 사용후기

바이레도 블랑쉬 BYREDO BLANCHE 바이레도 블랑쉬 핸드크림 30ml(1온즈) 제품 상세 리뷰 입니다.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 핸드크림도 향기로운지 살펴 보겠습니다. 겨울철이 아니어도 건조한 환경에 있

padam-vu.tistory.com

톰포드의 따뜻하고 머스크한 향, 화이트 스웨이드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톰포드 화이트 스웨이드 8개월 후기

톰포드 화이트 스웨이드 TOM FORD WHITE SUEDE 향에 대하여 톰포드 화이트 스웨이드 향수. 따뜻하고 유연하며 관능적인 향수로 생생한 욕망의 저항할 수 없는 표현을 가지고 있다. 하얀 가죽은 거칠고

padam-vu.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