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 엔 맛집

2020 봄. 벚꽃축제 폐쇄와 취소 하지만 예쁘다

파담 2020. 4. 5. 11:42
728x90

 

 

안녕하세요 "파담파담_심장이 뛰는 리뷰"

파담뷰 입니다.

벚꽃 축제는 취소 그리고 폐쇄. 2020년도 사회적 거리 두기. 봄이 오는 신호 벚꽃. 한적한 벚꽃 감상.

 

  오늘은 봄이 오는 걸 가장 선명하게 확인 하실수 있는 봄의 주인공 벚꽃을 감상하고 글을 남깁니다. 벚꽃은 봄이 오는 여러 신호 중 가장 선명하게 느낄 수 있는 예쁘고 아름다운 신호라고 생각해요 매년 날이 조금씩 풀리고 봄이오면 벚꽃을 꼭 감상하러 나들이를 나서는데요 올해는 초부터 터진 전염병 코로나19로 인해 평범하고 평화로운 일상들의 소중함을 매일매일 느끼는 나날들 입니다. 

  전세계적으로 퍼지고 심각해지는 코로나19의 상황에 비해 우리나라는 꽤나 대응을 잘 해주고 있고 벚꽂이 피며 봄이 오니 날이 따뜻해지고 조금은 느슨해지는 시기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그 와중에 봄의 주인공 벚꽃이 이렇게나 이쁘게 피어 주었습니다.

  코로나 19가 진정 된것도 아니고 증가세가 줄어들지도 않았기에 당연히 조심해야할 시기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항상 유념하시고 사람이 많이 몰릴 것 같은 장소는 되도록 피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집 근처 예쁘게 핀 벚꽃을 감상하러 잠깐 나왔습니다. 너무 예쁘게 피어 있네요.

 

 

 

  드라이브 하며 가로수로 피어 있는 벚꽃들을 감상했고 하천 위 대교를 건너다 가깝게 피어 있어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하늘이 너무 파랗고 이쁜 주말 이네요. 예쁩니다 각종 벚꽃 축제 관련 유명한 지역들은 모두 폐쇄 하고 취소 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항상 의식 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꼭 여의도 윤중로 / 잠실 석촌호수 등의 벚꽃으로 유명한 거리들로 구경 가지 않아도 유심히 보면 주변에도 예쁘게 핀 꽃들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당장 아파트 단지 내에도 벚꽃들이 있을 거 거든요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리조또.

 

  한참 벚꽃 구경과 날이 의외로 아직은 쌀쌀 함에 피로함을 느끼고 차에서 1시간 정도 휴식했네요 그러다 배고파서 저녁 먹으러 들어왔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음식점도 되도록 넓은 곳으로 선정하였고 저녁 시간 보다 조금 이르게 시작 하여 널찍이 떨어져 앉았습니다.

 느끼한 음식을 참 좋아하는데 트러플 오일은 느끼한 음식과 찰떡인 것 같습니다. 특유의 풍미가 느끼함을 고급스럽게 포장해주며 맛의 다양함을 배가 시켜 줍니다. 담백하고 맛있었지만 아쉬운 부분은 리조또가 많이 짠 편이라 어떻게 준비 해주냐고 물어보는 직원분의 말씀에 그냥 주세요 했지만 다시 먹는다면 조금 덜 짜게 해달라고 했을 거에요 다 맛있고 좋았는데 너무 짜서 물을 두세컵 마셨네요

 

 

 

  소고기 스테이크는 항상 맛있는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라는 음식의 주요 포인트중 하나는 깨끗한 접시 위 깔끔하게 플레이팅 입니다. 스테이크를 먹을 때는 항상 사진을 꼭 찍어 남겨 두는 버릇이 있어 사진 찍는 재미가 있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코로나19가 잠잠해지기 까지는 항상 생각하고 염두해 두어 생활해야 합니다.

조금 느슨해지는 시기 인 만큼 모두 힘을 내어 극복해 보아요

  이상 20년도의 봄. 벚꽃 감상 리뷰 였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